소리질러 운동장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1:19본문
Download : 소리질러 운동장을 읽고(2).hwp
바로 부원을 늘리는 것. 공희주의 족집게 문제들을 앞세워서 드디어 부원이 200명을 넘었다. 아니 야구를 사랑한다. 야구부로 운동장을 마음대로 사용해 왔던 김동해가 야구부를 나가는 것은 운동장을 나가는 거라고 생각했다. 운동장이 시끄럽지 않다면 그건 아이들의 운동장이 아닐것이다. 운동장 사용권을 건 막야구부 승부. 막야구부가 가진 운동장 면적이 너무 넓어져 야구…(skip)
설명
Download : 소리질러 운동장을 읽고(2).hwp( 33 )
다. . 막야구부가 운동장을 차지하는 것에 딴지를 건 야구부 감독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너무 재미있어서 자꾸 웃음이 나왔다.
“소리 질러 운동장. 막야구부 만세.”
학교의 명예를 위한 야구부와 놀자병 환자들의 대결 구도가 완성되었다. 내가 김동해의 입장이었다면 기필코 야구부 감독님에게 자신이 운동장을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이 순간만큼은 용기를 내어 야구부에서 쫓겨나는 부당함을 따져 보았을 것이다. 200조각의 운동장은 운동장의 반 정도. 이젠 막야구를 넘어서 다른 놀이도 하게 되었다. 나는 사실을 말한 죄밖에 없었다고.
그러나 김동해는 야구광이다.
이제 최후의 결전만이 남았다. 그래서 공희주라는 아주 좋은 여자아이와 함께 막야구부를 창설하게 된다 담당 선생님의 도장도 받았으니 야구부 감독님도 막야구부를 쫓아낼 순 없을 것이다.레포트/감상서평
소리질러 운동장을 읽은후
_hwp_01.gif)
_hwp_02.gif)
순서
소리질러 운동장을 읽고 , 소리질러 운동장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소리질러 운동장 읽고
소리질러 운동장을 읽은후
소리질러,운동장,읽고,감상서평,레포트
소리질러 운동장을 읽고나서
나는 김동해가 야구부에서 퇴출되어 운동장 밖으로 밀려나는 장면이 너무 억울해서 가슴이 답답하고 불쌍했다. 전교생이 720명, 운동장 720조각 나누어 막야구부 부원 수 19조각만 가지고 막야구를 하라니. 이 무슨 토끼전 속에 나오는 토끼의 꾀인가. 그렇게 막야구부의 존재는 사라질 위기에 처한다.
“소리 질러, 막야구부 운동장을 점령하라.”
나는 들썩들썩 응원하며 다음 사건이 어떻게 펼쳐질지 잔뜩 기대에 부풀었다. 내 생각엔 막야구가 짜여진 규칙 안에서만 해야 하는 정식 야구부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생동감 넘치는 야구부라 무조건 김동해 막야구부 편에 섰다. 역시 꾀는 꾀로 대응해야 하는 것 같다. 이때 공희주의 꾀가 다시 감독처럼 살아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