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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불편신고센터 운영에 관한 규정 및 instance(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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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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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19일 航空(항공) 업계에 따르면 건설교통부는 17일 서울지방航空(항공) 청을 통해 인천공항 航空(항공) 사운영위원회(AOC)에 `航空(항공) 사 조종사노조 파업관련 협조 요청` 공문을 발송, 아시아나 조종사노조 파업에 따른 대책 마련에 협조를 당부했다. 그러나 대다수 외국 航空(항공) 사는 성수기를 맞아 자체 예약을 소화하기도 빠듯한 형편이라며 난색을 표명, 고객 불편을 해소할 뾰족한 대책이 나오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여행불편신고센터운영에관한규정및사례분석7건 , 여행불편신고센터 운영에 관한 규정 및 사례분석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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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불편신고센터 운영에 관한 규정 및 instance(사례)분석
ㅇ 아시아나航空(항공) 조종사노조 파업이 사흘째로 접어들면서 여행객 불편이 속출하는 가운데 정부가 대체ㆍ연계 航空(항공) 편 마련을 위해 외국 航空(항공) 사에 협조를 요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공문은 인천공항 AOC를 통해 국내 취항 외국 航空(항공) 사 45개사에 전달됐다. 그러나 대부분의 외국 航空(항공) 사들은 `이미 여름 성수기에 돌입해 자체 예약승객을 수송하기도 벅차다`, `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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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여행불편신고센터 운영에 관련된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 사례를 7편 정도 분석했습니다.
ㅇ 건교부는 공문에서 국적 航空(항공) 사 조종사 파업으로 인해 운항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노선에 대해 외국航空(항공) 사가 대체운항 및 연계운송을 위한 정기편 임시 증편이나 전세ㆍ부정기편 허가를 신청할 경우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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