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2021] 카누(KANU)의 기존 시advantage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plan > keypoint7 | keypoint.co.kr report

[2021] 카누(KANU)의 기존 시advantage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plan > keypoin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eypoint7

[2021] 카누(KANU)의 기존 시advantage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7:09

본문




Download :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pptx





Ⅳ. 기존 IMC 전술
- 가로수길 …(drop)

카누(KANU)의%20기존%20시장점유율%20유지와%20스틱%20원두커피시장%20확대%20방안_pptx_01.gif 카누(KANU)의%20기존%20시장점유율%20유지와%20스틱%20원두커피시장%20확대%20방안_pptx_02.gif 카누(KANU)의%20기존%20시장점유율%20유지와%20스틱%20원두커피시장%20확대%20방안_pptx_03.gif 카누(KANU)의%20기존%20시장점유율%20유지와%20스틱%20원두커피시장%20확대%20방안_pptx_04.gif 카누(KANU)의%20기존%20시장점유율%20유지와%20스틱%20원두커피시장%20확대%20방안_pptx_05.gif 카누(KANU)의%20기존%20시장점유율%20유지와%20스틱%20원두커피시장%20확대%20방안_pptx_06.gif
순서
다.


카누,KANU,기존,시장점유율,유지와,스틱,원두커피시장,확대,경영경제,레포트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 ,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카누 KANU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Download : 카누(KANU)의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방안.pptx( 75 )






카누(KANU)의 기존 시advantage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plan








카누(KANU)의 기존 시advantage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plan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KANU
`기존 시長點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대책`

_SLIDE_2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Ⅱ. 광고goal(목표) 도출
Ⅲ. KANU 분석
Ⅳ. 기존 IMC 전술
Ⅴ. Creative IMC전술

Contents

_SLIDE_3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_SLIDE_4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분석

국내 커피시장 전체 규모는 최근 6년 동안 4배 가까이 확대.
앞으로 국내커피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展望(전망) .
_SLIDE_5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분석

인스턴트커피 시장 점유율은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축소
반면 RTD와 커피전문점의 시長點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
_SLIDE_6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분석

`국내 인스턴트커피 시장`
믹스 커피 93%
스틱 원두커피 7%
2. ...

_SLIDE_1_
KANU
`기존 시長點유율 유지와 스틱 원두커피시장 확대 대책`

_SLIDE_2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Ⅱ. 광고goal(목표) 도출
Ⅲ. KANU 분석
Ⅳ. 기존 IMC 전술
Ⅴ. Creative IMC전술

Contents

_SLIDE_3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_SLIDE_4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분석

국내 커피시장 전체 규모는 최근 6년 동안 4배 가까이 확대.
앞으로 국내커피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展望(전망) .
_SLIDE_5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분석

인스턴트커피 시장 점유율은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축소
반면 RTD와 커피전문점의 시長點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
_SLIDE_6_
Ⅰ. 시장 環境(환경) 분석

KANUTM
Ⅰ. 커피시장분석

`국내 인스턴트커피 시장`
믹스 커피 93%
스틱 원두커피 7%
2. 경쟁상황분석

_SLIDE_7_
Ⅱ. 광고goal(목표) 도출
_SLIDE_8_
Ⅱ. 광고goal(목표) 도출
KANUTM
Ⅰ. 마케팅 goal(목표)

-처리해야할문제 및 goal(목표) : 기존 시장 점유율 유지 및 스틱 원두커피 시장의 확장

경쟁적 위상 goal(목표) : 시장 선도자 이미지 유지 및 강화

_SLIDE_9_
Ⅱ. 광고goal(목표) 도출
KANUTM
2. 커뮤니케이션 goal(목표)

_SLIDE_10_
Ⅲ. KANU 분석
_SLIDE_11_

1. Core Target
Ⅲ. KANU 분석
- 단 맛의 커피보다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20~30대의 젊은 여성
_SLIDE_12_
Ⅳ. 기존 IMC 전술
_SLIDE_13_
1. 팝업스토어
-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카누의 브랜드 컨셉을 그대로 옮겨 마치 책상 위의 카페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카페로 서울 가로수 길과 부산 광복로에 설치하였다.
전체 7,7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