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I-River > keypoint5 | keypoint.co.kr report

I-River > keypoi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eypoint5

I-Riv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7:16

본문




Download : I-River.hwp




Download : I-River.hwp( 17 )


I-River , I-River경영경제레포트 , I River


I,River,경영경제,레포트



I-River
순서

I-River

I-River_hwp_01.gif I-River_hwp_02.gif I-River_hwp_03.gif I-River_hwp_04.gif I-River_hwp_05.gif I-River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R E P O R T

-marketing -


I-River의 회생measure(방안)




` Contents `

1. Marketing is... 3
` marketing 이란... `

2. Introduction of Corporation 3
` 기업 紹介 `

3. Reason of Corporation Choice 5
` 기업 선정 이유 `

4. Case Study 7
` 事例 연구 `

5. Swot Analysis 10

6. STP...






R E P O R T

-marketing -


I-River의 회생measure(방안)






















< Contents >

1. Marketing is... ---------------------------- 3
< marketing 이란... >

2. Introduction of Corporation ------------------ 3
< 기업 紹介 >

3. Reason of Corporation Choice ---------------- 5
< 기업 선정 이유 >

4. Case Study ------------------------------ 7
< 事例 연구 >

5. Swot Analysis ----------------------------10

6. STP Analysis ----------------------------10

7. 4P Analysis ------------------------------11
<유통, 가격, 촉진, 제품>

8. 結論(결론) 및 시사점-----------------------------12







1. marketing 이란...
1.marketing 이란?
개인과 집단의 目標(목표)를 충족/만족 시켜줄수 있는 아이디어, 서비스, 재화를 개념(槪念)화 가격화 촉진, 유통함으로써 교환을 통해 더 큰 가치를 만들어내는 활동

2.marketing 의 중요성
기업은 소비자의 구매를 전제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게 …(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