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7:16본문
Download : I-River.hwp
Download : I-River.hwp( 17 )
I-River , I-River경영경제레포트 , I River
I,River,경영경제,레포트
I-River
순서
I-River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R E P O R T
-marketing -
I-River의 회생measure(방안)
` Contents `
1. Marketing is... 3
` marketing 이란... `
2. Introduction of Corporation 3
` 기업 紹介 `
3. Reason of Corporation Choice 5
` 기업 선정 이유 `
4. Case Study 7
` 事例 연구 `
5. Swot Analysis 10
6. STP...
R E P O R T
-marketing -
I-River의 회생measure(방안)
< Contents >
1. Marketing is... ---------------------------- 3
< marketing 이란... >
2. Introduction of Corporation ------------------ 3
< 기업 紹介 >
3. Reason of Corporation Choice ---------------- 5
< 기업 선정 이유 >
4. Case Study ------------------------------ 7
< 事例 연구 >
5. Swot Analysis ----------------------------10
6. STP Analysis ----------------------------10
7. 4P Analysis ------------------------------11
<유통, 가격, 촉진, 제품>
8. 結論(결론) 및 시사점-----------------------------12
1. marketing 이란...
1.marketing 이란?
개인과 집단의 目標(목표)를 충족/만족 시켜줄수 있는 아이디어, 서비스, 재화를 개념(槪念)화 가격화 촉진, 유통함으로써 교환을 통해 더 큰 가치를 만들어내는 활동
2.marketing 의 중요성
기업은 소비자의 구매를 전제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게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