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글로벌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해외자동차시장전술,자동차마케팅전술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keypoint5 | keypoint.co.kr report

글로벌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해외자동차시장전술,자동차마케팅전술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keypoi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eypoint5

글로벌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해외자동차시장전술,자동차마케팅전술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2:13

본문




Download : [2000원]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두 번째 요인은 “흥정 없는 거래”라고 하는 판매방식이다. 인구 40만의 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울프 판매망의 네 번째 대리점이었다. 마지막 요인은 울프 사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애프터서비스이다. 울프 사장은 성공의 요인으로 세 가지를 들고 있따 첫 번째가 판매량이다. 이 도시의 교외 지역(45분 이내)에는 추가로 50만이 살고 있따 각 대리점은 자율적으로 운영되었으며, 각자 다른 메이커의 자동차를 팔고 있었다.

15년 전 도산한 다지 대리점을 인수한 울프자동차는 꾸준히 명성을 쌓으며 양적 성장을 지속해 왔다.
새 대리점은 울프 판매망에서 처음으로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로 운영하기 때문에 울프 사장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대량 판매로 높은 재고회전율을 유지하여 규모의 경제를 달성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원가를 절감하여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자동차마다 최저 가격이 붙어 있고, 고객이 구경하면서 가격을 비교하는 동안 성가신 판매원이 따라 다니지 않는다. 새 대리점은 Chevrolet, Nissan, Volkswagen 등의 전 차종을 판매기로 하였다. 차를 사기로 마음먹거나 궁금한 것이 생기면, 고객 서비스 창구로 가면 전문 판매원이 도와준다. 이 도시의 교외 지역(45분 이내)에는 추가로 50만이 살고 있따 각 대리점은 자율적으로 운영되었으며, 각자 다른 메이커의 자동차를 팔고 있었다. 새 대...



REPORT

Wolf Motors instance(사례)
목차

Ⅰ. 서론

Wolf Motors introduce

Ⅱ. 본론

Wolf Motors 의 SWOT 分析
Wolf Motors의 drawback(걸점)

Ⅲ. 結論
해결measure(방안)
instance(사례)의 문제와 해결책

Ⅰ. 서론

1. Wolf Motors introduce

자동차 판매 회사인 Wolf Motors의 사장인 John Wolf는 새로 합병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 후 방금 막 사무실로 돌아왔다. 울프자동차는 정시에 정확하고 가장 빠른 서비스, 진단, 수리를 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고 있따

고품질의 애프터서비스는 다음 세 가지 요인 …(drop)

설명




글로벌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해외자동차시장전술,자동차마케팅전술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 해외자동차시장전략 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글로벌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해외자동차시장전술,자동차마케팅전술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000원]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78 )


순서


다.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REPORT

Wolf Motors instance(사례)
목차

Ⅰ. 서론

Wolf Motors introduce

Ⅱ. 본론

Wolf Motors 의 SWOT 分析
Wolf Motors의 drawback(걸점)

Ⅲ. 結論
해결measure(방안)
instance(사례)의 문제와 해결책

Ⅰ. 서론

1. Wolf Motors introduce

자동차 판매 회사인 Wolf Motors의 사장인 John Wolf는 새로 합병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 후 방금 막 사무실로 돌아왔다.
새 대리점은 울프 판매망에서 처음으로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로 운영하기 때문에 울프 사장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인구 40만의 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울프 판매망의 네 번째 대리점이었다. 자동차 슈퍼마켓은 기존 대리점과는 다른 매장에서 여러 제작사의 자동차를 판매한다. 자동차 슈퍼마켓은 기존 대리점과는 다른 매장에서 여러 제작사의 자동차를 판매한다.
전체 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