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성공事例-와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5:0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사례-와인.pptx
마케팅,성공사례,와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성공事例-와인
marketing 성공事例-와인
_SLIDE_1_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와인나라
_SLIDE_2_
1. 서론
기업 선정 이유
세계와 국내의 와인시장
2. 본론
국내 와인시장의 성장 & 성장 저해 요인
와인나라 설립배경
와인나라 사업구조
산업구조分析
SWOT分析
STP책략
4P Mix
와인나라 프로모션 & 마케팅활동 사례(instance)
3. conclusion(결론)
improvement(개선) 및 발전 plan
4. Q&A
목차
_SLIDE_3_
서론
ㆍ신선한 소재로서의 주목도
ㆍ와인, 단순한 술을 넘어선 文化(문화)
ㆍ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활동
ㆍ팀원들과의 운명적 관계(?)
▩와인나라 선정 이유
_SLIDE_4_
서론
▩세계와 국내의 와인시장
세계의 와인시장 규모
ㆍ2001~2005년
와인 소비 : 4.1% 증가 (총 303억 8,400만 병)
매출액 : 9.8%증가 (1,069억 8,500만 달러)
ㆍ 2005~2xxx년
와인 소비 : 4.8% 증가 (318억 4,300만병) 매출액 : 9.4%증가 (1,170억3,800만 달러를 기록할 것 으로 展望(전망) )
2001~2xxx 총 소비량 8.4%, 총 매출액 16.7% 증가
_SLIDE_5_
서론
국내 와인시장 규모 및 現況(현황)
_SLIDE_6_
▩국내 와인시장 성장요인(1/2)
본론
?경제 발전으로 인한 고급품 및 웰빙 제품에 대한 선호도 상승
건강한 삶을 추구. 낮은 도수의 음주文化(문화) 확산
레드와인의 폴리페놀 constituent
? 각광받는 文化(문화) Trend로서의 와인
서구적 식 文化(문화)의 유입과 여성의 사회적 진출 확대
누리망 을 이용한 와인 정보공유, 전문가 급의 와인 애호가 그룹 형성
?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와인 공급
기존 생산국 외 신대륙 저가 와인의 공세
누리망 의 발전 , 와인 정보 접근의 확대
소비자 욕구가 반영된 다양한 와인의 출시로 시장 규모 한층 확대
_SLI…(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케팅 성공사례-와인.pptx( 61 )
마케팅 성공사례-와인 , 마케팅 성공사례-와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 와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