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쥬얼리아vs미니골드 / 쥬얼리아와 미니골드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이용現況 비교♣개요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9:45
본문
Download : 쥬얼리아vs미니골드.hwp
쥬얼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75여개의 영업망을 갖추고 있으며, 각 매장마다 5,0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였음은 물론, 체계적인 물류시스템, 고객제일의 서비스 정신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유통망의 구축을 목표(goal)로 매진하고 있습니다.1995년 10월 법인전환, 1996년 11월 제2브랜드인 CHRISTIAN ORO를 출시하는 등 짧은 경륜에도 불구하고 대단히 급속한 속도로 성장하였습니다.경제경영 쥬얼리아vs미니골드 / 쥬얼리아와 미니골드의 인터넷 마케팅 이용현황 비교♣개요⑴
쥬얼리아와 미니골드의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이용現況 비교♣개요⑴쥬얼리아와 미니골드...
설명
쥬얼리아와 미니골드의Internet marketing 이용현재상황 비교♣개요⑴쥬얼리아와 미니골드 기업 introduce⑵웹사이트구조&이용현재상황 비교⑶전자메일의 이용 현재상황⑷프로모션 방법⑸상품판매 방법⑹고객관리&서비스⑴쥬얼리아와 미니골드 기업 introduce&연혁JewelriaminiGold쥬얼리아는 1994년 5월 JEWELRIA 명동점 OPEN을 필두로 국내 귀금속 산업의 선진화와 패션화를 주도하는 국내 제 1의 귀금속 유통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연혁】1992년 2월 시계 및 귀금속샵 개점(명동)1994년 5월 쥬얼리아 명동 본점 개점1995년 10월 (주)쥬얼리아 법인설립1996년 12월 크리스챤 오로(Christian Oro) 브랜드 출범 1998년 1월 Internet環境(환경)의 귀금속 물류 Network가동1999년 1월 전국 대리점 Extranet망 개설2000년 3월 생산업체 Extranet망 개설2002년 3월 우수프렌차이즈 대상 수상2002년 4월 한국 귀금속 보석 디자인협회 기업회원2002년 9월 현재 전국 매장수 75여...
쥬얼리아와 미니골드의인터넷 마케팅 이용현황 비교♣개요⑴쥬얼리아와 미니골드...
[경제경영] 쥬얼리아vs미니골드 / 쥬얼리아와 미니골드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이용現況 비교♣개요⑴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쥬얼리아vs미니골드.hwp( 16 )
다.쥬얼리아가 취급하는 상품은 커플링, 미스반지, 귀걸이, 목걸이,팔찌, 펜던트 및 패션시계, 다이아 세팅용 예물반지, 예물시계 등 국내 어느 매장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만을 고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