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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례(드라마, 책, 영화, 누리망 , 친구 및 본인, 친족 등의 사례도 무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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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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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작품은 어떻게 보면 장경희 감독의 <동구 밖>과 비슷한 스타일의 작품일 수 있다아 놀랍게도 이 작품의 감독은 김임만이라는 이름의 재일교포이며, 그가 카메라 렌즈로 바라보는 대상은 다름아닌 카마가사키로 일을 구하러 온 일용직 노동자들의 모습이다. 일용직 노동자들도 사람이며 그들은 정부의 지시를 받고 모두들 주소지를 회관으로 등록했다. 일을 하려면 일단 주소가 있어야 하고, 일본 정부는 그들에게 단체로 카마가사키 회관에 주소를 등록하라고 말한다. 높이만 높고, 넓이는 네 평 남짓 되는 카마가사키 회관에 몇십명이 넘는 일용직 노동자들이 비집고 들어와 함께 살고 있다는 점이 그것이다. 그런데 그 정부가 이들을 일컬어 주소지가 없다고 말하며 투표권을 가진 시민으로 보장해주지 않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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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구 사회복지영화제...
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 감독: 김임만 / 상영시간: 50분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事例(사례)(드라마, 책, 영화, 인터넷(Internet), 친구 및 본인, 친족 등의 事例(사례)도 무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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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구 사회복지영화제...
작품을 보게 되면 일단 조금 다른 의미에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된다. 작품은 이들이 그 투표권을 얻기 위해 투쟁하는 과정을 1시간이 채 되지 않는 러닝 타임에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그리고 이 압축성은 개인적으로 보기엔 전날에 봤던 타치가와 카즈야 감독의 <저를 보내지 마세요, 제발> 보다 더 낫다고 느껴진다. 작품을 보게 되면 일단 조금 다른 의미에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된다. 그리고 이 압축성은 개인적으로 보기엔 전날에 봤던 타치가와 카즈야 감독의 <저를 보내지 마세요, 제발> 보다 더 낫다고 느껴진다. 높이만 높고, 넓이는 네 평 남짓 되는 카마가사키 회관에 몇십명이 넘는 일용직 노동자들이 비집고 들어와 함께 살고 있다는 점이 그것이다. 이후에 문제가 생기는데 그것은 바로 이들 일용직 노동자들이 카마가사키에서 행해지는 선거에 대한 투표권을 보장 받지 못한다는 점이다. 이후에 문제가 생기는데 그것은 바로 이들 일용직 노동자들이 카마가사키에서 행해지는 선거에 대한 투표권을 보장 받지 못한다는 점이다. 이 작품은 어떻게 보면 장경희 감독의 <동구 밖>과 비슷한 스타일의 작품일 수 있다. 이후에 문제가 생기는데 그것은 바로 이들 일용직 노동자들이 카마가사키에서 행해지는 선거에 대한 투표권을 보장 받지 못한다는 점이다. 일을 하려면 일단 주소가 있어야 하고, 日本 정부는 그들에게 단체로 카마가사키 회관에 주소를 등록하라고 말한다. 그런데 그 정부가 이들을 일컬어 주소지가 없다고 말하며 투표권을 가진 시민으로 보장해주지 않고 있는 것이다. 이 작품은 어떻게 보면 장경희 감독의 <동구 밖>과 비슷한 스타일의 작품일 수 있다 놀랍게도 이 작품의 감독은 김임만이라는 이름의 재일교포이며, 그가 카메라 렌즈로 바라보는 대상은 다름아닌 카마가사키로 일을 구하러 온 일용직 노동자들의 모습이다. 높이만 높고, 넓이는 네 평 남짓 되는 카마가사키 회관에 몇십명이 넘는 일용직 노동자들이 비집고 들어와 함께 살고 있다는 점이 그것이다. (일단 그 작품만큼 오래 찍지 않았다는 것도 어찌보면 장점이 될 수도 있으리라.) 그러니까 이 작품은 어떻게 보면 속보의 태도로 만들어진 작품일 것이리라.


설명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례(드라마, 책, 영화, 누리망 , 친구 및 본인, 친족 등의 사례도 무방함)



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 감독: 김임만 / 상영시간: 50분

다. 놀랍게도 이 작품의 감독은 김임만이라는 이름의 재일교포이며, 그가 카메라 렌즈로 바라보는 대상은 다름아닌 카마가사키로 일을 구하러 온 일용직 노동자들의 모습이다. (일단 그 작품만큼 오래 찍지 않았다는 것도 어찌보면 장점(長點)이 될 수도 있으리라.) 그러니까 이 작품은 어떻게 보면 속보의 태도로 만들어진 작품일 것이리라.

순서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례(드라마, 책, 영화, 인터넷, 친구 및 본인, 친족 등의 사례도 무방함)
<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역시 日本 야마가타 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의 상영작들 중 하나다. 그리고 이 압축성은 개인적으로 보기엔 전날에 봤던 타치가와 카즈야 감독의 <저를 보내지 마세요, 제발> 보다 더 낫다고 느껴진다. 그런데 그 정부가 이들을 일컬어 주소지가 없다고 말하며 투표권을 가진 시 민 으로 보장해주지 않고 있는 것이다. 일용직 노동자들도 사람이며 그들은 정부의 지시를 받고 모두들 주소지를 회관으로 등록했다.






작품을 보게 되면 일단 조금 다른 의미에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된다된다. 작품은 이들이 그 투표권을 얻기 위해 투쟁하는 과정을 1시간이 채 되지 않는 러닝 타임에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례(드라마, 책, 영화, 누리망 , 친구 및 본인, 친족 등의 사례도 무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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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역시 일본 야마가타 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의 상영작들 중 하나다. 작품은 이들이 그 투표권을 얻기 위해 투쟁하는 과정을 1시간이 채 되지 않는 러닝 타임에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일단 그 작품만큼 오래 찍지 않았다는 것도 어찌보면 advantage(장점) 이 될 수도 있으리라.) 그러니까 이 작품은 어떻게 보면 속보의 태도로 만들어진 작품일 것이리라.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례(드라마, 책, 영화, 인터넷, 친구 및 본인, 친족 등의 사례도 무방함) 2013, 대구 사회복지영화제... 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 감독: 김임만 / 상영시간: 50분  <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역시 일본 야마가타 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의 상영작들 중 하나다. 일용직 노동자들도 사람이며 그들은 정부의 지시를 받고 모두들 주소지를 회관으로 등록했다. 일을 하려면 일단 주소가 있어야 하고, 일본 정부는 그들에게 단체로 카마가사키 회관에 주소를 등록하라고 말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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