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analysis > keypoint7 | keypoint.co.kr report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analysis > keypoint7

본문 바로가기

keypoin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7:46

본문




Download : 하우젠.ppt






브랜드, 브랜드전략, 하우젠, 통합브랜드,마케팅, 마케팅사례
2. 하우젠의 출시 배경




7. 하우젠의 4P 분석
5. 하우젠 통합 브랜드의 기대 효능
하우젠-6377_01.gif 하우젠-6377_02_.gif 하우젠-6377_03_.gif 하우젠-6377_04_.gif 하우젠-6377_05_.gif

Download : 하우젠.ppt( 59 )




순서

설명
6. 하우젠의 Marketing Facts 분석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analysis

9. 하우젠 통합 브랜드 Launching 전술

* 목차


4. 통합 브랜드의 事例 – G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하우젠 통합 브랜드 Launching
3. 통합 브랜드 전술의 특징
글로벌기업들의 통합 브랜드 전략 및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사례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 통합 브랜드 전술은 대표 브랜드명을 사용하여 여러 제품에 적용하여 동일한 이미지 스타일을 통하여 복수의 제품들에 공통의 연상을 심어줄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인 마케팅 전술임.


1. 하우젠의 뜻
10. 하우젠 광고 주요 Copy
- 브랜드 인지도 및 각종 Facts
- 삼성전자의 백색 가전 통합브랜드인 하우젠’은 2년간 준비해 온 프리미엄급 백색가전 제품군으로 기존의 세탁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각 제품별로 관리해왔던 브랜드들을 하나로 통합한국내 최초의 백색가전 통합 브랜드이다.
– SWOT 분석




다. * 주요 내용


글로벌기업들의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및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instance(사례)를 analysis한 보고서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eypoi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