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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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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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하우젠의 출시 배경
7. 하우젠의 4P 분석
5. 하우젠 통합 브랜드의 기대 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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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6. 하우젠의 Marketing Facts 분석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analysis
9. 하우젠 통합 브랜드 Launching 전술
* 목차
4. 통합 브랜드의 事例 – G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하우젠 통합 브랜드 Launching
3. 통합 브랜드 전술의 특징
글로벌기업들의 통합 브랜드 전략 및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사례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 통합 브랜드 전술은 대표 브랜드명을 사용하여 여러 제품에 적용하여 동일한 이미지 스타일을 통하여 복수의 제품들에 공통의 연상을 심어줄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인 마케팅 전술임.
1. 하우젠의 뜻
10. 하우젠 광고 주요 Copy
- 브랜드 인지도 및 각종 Facts
- 삼성전자의 백색 가전 통합브랜드인 하우젠’은 2년간 준비해 온 프리미엄급 백색가전 제품군으로 기존의 세탁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각 제품별로 관리해왔던 브랜드들을 하나로 통합한국내 최초의 백색가전 통합 브랜드이다.
– SWOT 분석
다. * 주요 내용
글로벌기업들의 통합 브랜드 전략(戰略) 및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instance(사례)를 analysis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