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야의 `중국(China)견문록`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2:58
본문
Download :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을 읽고.hwp
7,8월이 되면 사람들은 한낮에는 움직이지도 않는다고 한다. 또 꽃뿐만 아니라 풍성하고 다채로운 과일들까지.. 한국에선 살 때 고민되던 것이 china에선 가격도 안 물어보고 호사를 하게 된다고 한다. 또 china의 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람이란다. 이렇듯 china은 돈이 신 취급받는 곳이다. 그리고 연꽃도 많다고 한다.
china 사람들은 `8` 자를 좋아한다고 한다.
`한비야`저술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에 대해 쓴 독후감입니다. 복숭아꽃이 특별해서 china의 상징이나 되는 줄 알았더니 흔해서라고 한다. 그리고 숙소 앞 공원 나무 위에서 나는 매미소리.. 그리고 그 무더위 속에서도 매일 밤 동네 공터마다 거리 무도회가 열린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을 읽고.hwp( 63 )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베이징 봄의 상징은 `잉춘화` 라고 봄을 환영하는 꽃이라는 근사한 이름을 가진 꽃이다. 아줌마, 아저씨,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쌍쌍으로 모여서 잡고 돌아간다. 그리고 분홍색의 복숭아꽃도 한창이라고 한다.ccrdde ,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ccrdde
한비야의 `중국(China)견문록`을 읽은후..
순서
설명
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알찬 report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봄이 접어들고 china에서의 그녀의 여름 이야기가 처음 되었다. 가게마다 `차이선예예(할아버지)`를 모셔…(To be continued )
`한비야`저술 【한비야의 중국(China)견문록】에 대해 쓴 讀後感입니다. `8`의 china어 발음은 `파차이` 인데 그것은 `재물이 생긴다` 라는 뜻이라고 한다. 40도가 넘기 때문이다 china에서도 수박은 여름의 주인공이다. 우리 돈으로 1500원이기 때문에 매일 매일 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