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ROX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9:44
본문
Download : XEROX 분석.ppt
결 론XEROX 평가 및 나아갈 방향 Xerox 變化(변화)의 필요 다수의 경쟁업체와의 差別화 소비자의 현재의 서비스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요구 가격, 성능, 기능 差別화 및 고객의 니즈 적극 반영 TV 광고 등의 marketing 집중 공략 촉구 -2008년 8월 국내 복합기 인기 TOP 3 Canon(Pixma Mp218) Samsung CLX HP Deskjet F2180 1 2 3 나아갈 방향 SWOT STP 4P TS 책략 공격적인 시장 침투 인구 많은 도시를 타겟으로差別화 된 책략을 통해소비자들에게 제품 인식 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marketing Product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술적 발달Promotion - 광고 등으로 인한 노출 새로운 브랜드 런칭 및 새로운 유통망 확보 + 구체적인 대안 제시 Technology 측면 Social 측면 Service 측면 ...
XEROX analysis
목 차
서론
1
본론
結論(결론)
2
3
4
5
Xerox가 걸어온 길
Marketing Strategy analysis
現況(현황) 및 Mission Statement
4P 및 STP analysis
SWOT analysis 및 BCG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유사 케이스 비교 analysis
Xerox 평가 및 나아 갈 방향
서 론XEROX가 걸어온 길
Xerox
1906, 헬로이드 포토그래픽 컴퍼니라는 이름으로 설립
1950, 제록스 A 탄생
1955, 회사 이름을 Xerox로 바꿈
1959, 최초 일반용지용 자동복사기 Xerox 914발표 및 대히트
[신뢰경영] ? 실천함으로써 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의 상하간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 및 시험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고자 노력.
[현장경영] ?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 역량을 생산과 판매 현장에 집중, 현장 중심의 풍토를 정착시켜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 구현.
[투명경영] ? 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따라 처리 .
Xerox의 탄생
경영 방침
XEROX가 걸어온 길
흥 행
보통용지 사용 가능
우수한 복사의 질
간편한 작동법
대량 복사 가능
650파운드의 무거운 무게
부담스러운 사이즈
비싼 가격
제록스 914모델 출시
XEROX가 걸어온 길
흥 행
미터가격제 (METERD PRICING)
복사량에 따라 사용료를 매기는 결제방식
제록스 914모델 출시
XEROX가 걸어온 길
위 기
사업 다각화의 실패
인수했던 사이언티픽 데이터 시스템사가 6년만에 문을 닫음.
투자한 돈 약 9억 달러 이상 손실.
컴퓨터 산업에 도전장
XEROX가 걸어온 길
위 기
지나친 시장독점의 악effect(영향) 과 경영의 관료화
내부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해이해진 경영
고객 중심적 文化(문화)의 약화
타회사 경쟁제품에 대한 안일한 대처
내부경…(省略)
레포트/경영경제
XEROX analysis(분석)
XEROX analysis(분석)
순서
설명
XEROX 분석 , XEROX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XEROX
Download : XEROX 분석.ppt( 85 )
XEROX,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