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3:13
본문
Download : 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2. 매직테이블 analysis(분석)
2-1. 4Canalysis(분석)
1. Company
1) 기본정보
회사명
매직테이블
대표자명
안현철
업종
유통·무역·상사
기업형태
개인과세사업자
사업내용
가정용 식재료 서비스
설립일
2009.03.00 (업력 2년)
채용現況
진행중 (2건)
전화
xxx-xxxx-xxxx
FAX
054-745-4544
회사주소
경북 경주시 천북면 526번지 (780-872) …(drop)
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12 )
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매직테이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매직테이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
`매직테이블`이라는 아이디어 발상의 스타트점
미혼의 36세 여사장님이 요리를 잘 못한다는 점에 착안한 아이디어로 출발했다. 우리는 매직테이블의 철저한 기업조사와 marketing 대리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매직테이블이 하고 있는 서비스marketing 의 결점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아침밥을 해주거나, 완조리 식품을 파는 데가 많아 시장성이 없다는 주변의 opinion(의견)도 있었으나, 의지를 꺾지 않고 지인들을 통해서 15명을 모아 자본을 마련하여 회사를 설립하였다.
서비스marketing
매직테이블
[Magic Table]
목차
1. 매직테이블 紹介(소개)
2. 매직테이블 analysis(분석)
2-1. 4Canalysis(분석)
2-2. marketing 전략(戰略)
STP
서비스 marketing 믹스 7P
3. 결점 도출과 해결방안(方案) 제시
3-1. STP 내에서의 한계점과 극복 방안(方案)
3-2. 서비스marketing 믹스 7P 내에서의 한계점과 극복 방안(方案)
3-3. 서비스 경쟁전략(戰略) 의 결점과 극복 방안(方案)
1. 매직테이블[Magic Table] 紹介(소개)
매직테이블은 값싸고 질 좋은 적정량의 식재료를 다양하고 건강한 식단에 맞춰 배달하며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는 형태로 상품을 제공하는 신개념(槪念) 식재료 배달 서비스이다. 매직테이블을 선정하게 된 이유는 기존의 완조리 식품과는 달리 반조리 식품으로 제공되어 고객들이 마무리는 직접 조리를 할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고, 더불어 맛과 영양도 우수하다는 평이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가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