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9:17
본문
Download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hwp
또한 미국의 경제 주간지 “BUSINESS WEEK`에 실린 기사에 따르면 구글의 뒤를 따르는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FACEBOOK)을 크게 제치고 세계 IT 광고시장의 70%를 장악하고 있어 사실상 시장을 지배하고 있따
하지만 이렇게 많은 advantage과 경쟁우위, key point(핵심) 기술을 가진 그런 구글이 유독 한국 시장에서는 1% 정도의 낮은 점유율에 머무르고 있따 구글의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이 70%에 가까운 것을 보면 이 차이는 놀라울 정도이다. 한국의 검색 시장은 아래 표와 같이 ‘네이버’와 ‘다음’이 주도하는 형세이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Download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hwp( 94 )
설명
구글,Google,국내시장,현지화,마케팅전략,구글,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시장에서,구글,전략,경영경제,레포트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 구글 전략
스마트폰 environment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marketing strategy
1. 구글 기업선정이유
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구글의 홈페이지는 커뮤니티와 각종 웹 어플리케이션, 뉴스, 동영상 등 웹 콘텐츠가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첫 화면을 단순한 페이지를 지향하고, 검색 결과를 제시할 때 소프트웨어에 따른 기계적인 검색에 집중하는 반면, 네이버는 ‘지식in`과 같이 네티즌 스스로에게 또는 다른 전문가에게 서로 묻고 답하는 소통하는 文化속에서 지식과 자료(資料)를 확산시켜나가는 한국적인 특징을…(drop)
다. 구글의 2xxx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이는 세계적인 전자 기업인 삼성전자의 160억 달러를 훨씬 웃도는 수치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目標(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또한 삼성전자의 약 20%에 해당하는 2만 명의 직원 수에 불과한 기업인 구글의 시장가치는 약 2100억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2100억 원과 거의 비슷하다.
`그림1`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分析(분석)
위 표와 같이 한국에서 네이버의 점유율은 70%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