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22:17본문
Download : 인터넷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hwp
2. 판촉戰略
누리망 비즈니스의 판촉戰略은 크게 나누어 온-라인 이벤트를 벌이거나, 프리 샘플 또는 선물을 제공하는 등의 판촉, 그리고 무료 전자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제공하는 방법 등이다. 온 라인 이벤트의 경우 경품 행사를 벌이거나 유명인과의 온-라인 채팅 또는 유명인의 소장품을 온 라인 경매에 붙이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다아 선물 또는 프리 샘플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초기에는 자사의 정보 또는 내용물을 무료로 이용하게 하고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유료로 전환하게 한다. …(생략(省略))
순서
Internet 비즈니스의 판촉전략(戰略) 은 크게 나누어 on-line 이벤트를 벌이거나, 프리 샘플 또는 선물을 제공하는 등의 판촉, 그리고 무료 전...
설명
2. 판촉전략(戰略)
Internet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hwp( 27 )
,경영경제,레포트
2. 판촉전략인터넷 비즈니스의 판촉전략은 크게 나누어 온라인 이벤트를 벌이거나, 프리 샘플 또는 선물을 제공하는 등의 판촉, 그리고 무료 전... , 인터넷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리고 누리망 비즈니스의 프로모션에는 특히 동호인 활동이 중요하다. 따라서 온 라인 상의 동호인 결성을 지원하거나 동호인들이 오프 라인에서 벌이는 행사 등에 판촉물을 제공하여 적극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