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中國이동통신업체 마케팅戰略에 관한 연구 > keypoint3 | keypoint.co.kr report

中國이동통신업체 마케팅戰略에 관한 연구 > keypoint3

본문 바로가기

keypoin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中國이동통신업체 마케팅戰略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0:33

본문




Download :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유럽 및 아시아 주요 국가의 이동통신 시장이 가입자를 기준으로 이미 성숙기에 진입한 상황을 견주어 볼 때…(skip)


다.[경영학논문]中國이동통신업체마케팅戰略에관한연구

中國이동통신업체 마케팅戰略에 관한 연구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순서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글 입니다.
china의 이동통신 가입자는 이미 2억 명 규모를 넘어서, 단일 국가로는 세계최대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따 그러나, 인구대비 이동전화 보급률은23%수준이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제1장 서론
제2장 china이동통신업체의 내역
제3장 china이동통신업체의 key point(핵심) marketing 능력
제1절 고객자본과 key point(핵심) marketing 능력
제2절 china이동의 고객자본과 key point(핵심) marketing 능력
제3절 고객관계 관리를 추진(CRM)
제4절 china이동통신의 무선국제
제5절 china이동통신의 베이징올림픽 marketing 전략(戰略)
제4장 china이동통신업체의 경쟁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1절 china이동통신의 브랜드 가치
제2절 china이동통신의 휴대폰TV marketing 전략(戰略)
제3절 china이동통신 콘텐츠 및 정답 시장
제4절 china이동통신 서비스업체 및 장비 업체 내역
제5장 요약 및 결론
bibliography



china의 통신사업은 WTO 가입을 앞두고 새로운 체제에 대한 대책 수립을 추진 중에 있따
특히 future(미래)의 china 통신시장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누리망 사업과 이동통신사업 분야에서 요금인하 등의 규제완화 조치와 인프라 구축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따현재 china의 통신시장을 보면 고정네트워크의 경우, 1999년에 1억 1천만 가입자, 이동통신 가입자는 2000년 6월 현재 약 6,000만 가입자, 무선호출 가입자는 약 8,200만 명으로 가입자 측면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따이하에서는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china의 이동통신시장의 내역과 展望을 살펴본다.[경영학논문]중국이동통신업체마케팅전략에관한연구 ,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35 )







中國이동통신업체 마케팅戰略에 관한 글 입니다.
Total 7,7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eypoi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