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주머니에 인터넷을 넣고 즐긴다!’ > keypoint3 | keypoint.co.kr report

‘주머니에 인터넷을 넣고 즐긴다!’ > keypoint3

본문 바로가기

keypoin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머니에 인터넷을 넣고 즐긴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5:02

본문




Download : 080602115204_.jpg




대시내비게이션은 이동통신망을 이용, 실시간으로 교통상황 정보를 제공한다 월 사용료 12.99달러를 추가로 내야 한다. 책 1권 다운받을 때 9.99달러를 내면 된다된다.
아마존의 전자책 ‘킨들’은 스프린트넥스텔의 이동통신네트워크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전자책과 각종 신문, 잡지 등을 쏘아준다. RIM의 ‘블랙베리 볼드’ , HTC의 ‘터치 다이아몬드’ 등 고속하향패킷접속(HSDPA)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폰도 출격 대기 중이다.
‘주머니에 인터넷을 넣고 즐긴다!’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는 Internet을 즐기고 싶은 열망을 반영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따 최근 포브스가 보도한 ‘당신이 미래 웹 생활’에 따르면 주머니 속 Internet을 실현해주는 디지털기기는 휴대폰에서 카메라, 태블릿PC까지 망라해 수십 종에 달한다.

순서
설명
Internet이 연결된 자동차도 수년 내 선보일 展望(전망) 이다. 그러나 고가의 멀티미디어 기기의 경우에는 대부분 3G나 와이맥스, LTE네트웍스 제공해 언제나 Internet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Download : 080602115204_.jpg( 66 )



반도체 개발업체 퀄컴은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3G 기술을 1개 칩으로 결합한 ‘스냅드래곤’ 플랫폼을 개발했다. 대신 스프린트넥스텔은 아마존으로부터 수수료를 챙긴다. 크라이슬러는 와이맥스 접속장치를 내장, 실시간으로 e메일과 날씨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지프’를 개발하고 있따




샌제이 자 퀄컴 무선 부문 COO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군은 네트워크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고, 중간 가격대 제품군은 무료인 와이파이만 지원할 것이다. 아무리 많이 접속하더라도 네트워크 이용료는 무료다.

‘주머니에 인터넷을 넣고 즐긴다!’
2009년 초에는 포스데이타가 개발한 휴대형 게임기기 ‘G100’도 미국에서 시판될 예정이다. 위성항법장치(GPS) 정보를 수신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고용량 멀티미디어 데이터도 지원한다.

다.

내비게이션 제품에도 Internet 접속은 대세다.

‘주머니에 인터넷을 넣고 즐긴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류현정기자 dreamshot@

집 오디오와 실시간으로 연동하는 MP3 플레이어, 블로그나 이메일에 사진과 비디오를 바로바로 첨부할 수 있는 카메라와 캠코더, 전체 영화를 무선으로 다운받아 재생해주는 DVD 플레이어, 리모콘으로 원격 조종할 수 있도록 와이맥스에 연결된 가전기기 등은 이르면 내년부터 가능한 새로운 웹 라이프라는 것이 포브스의 展望(전망) 이다.

‘주머니에 Internet을 넣고 다녀라!’
‘주머니에 인터넷을 넣고 즐긴다!’
레포트 > 기타
풀 브라우징의 대명사처럼 된 애플의 ‘아이폰’은 올 여름에 3G용으로 업그레이드된다된다. 이 제품은 와이맥스에 접속해 자동적으로 게임 시리즈 다음 판을 받을 수 있도록 꾸몄다. 이 플랫폼을 바탕으로 개발, 연말에 선보일 제품이 15개가 넘는다.
Total 7,7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eypoi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