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기술]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시험 문제 /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시험 문제 1. 다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4:35
본문
Download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hwp
. 교육행위를 종합적 예술 행위로 묘사한 대표적인 사람은 누구인가 (1) ①D.I.Seaberg ②D.W.Piper ③D.G.Ryans ④H.E.Mitzel . 학생들이 얼마나 잘 배우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변인조건이 아닌것은 무엇인가 (4) ①학습능력 ②학습기회 ③학습유인 ④학습目標(목표) . 학습자관의 變化(변화)를 바르게 나타낸 것은 무엇인가 (1) ①과거 우수한 학습자 ↔ 열등한 학습자 ②근대 학습目標(목표) 도달자 ↔ 학습目標(목표) 미달자 ③현대 학습속도가 빠른 학습자 ↔ 학습속도가 느린 학습자 . 개성을 존중하는 교육, 개인차를 인정하는 교육, 인간화교육등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目標(목표)는 (전인교육)이다.[공과기술]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시험 문제 /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시험 문제 1. 다음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시험문제 1. 다음 중 교육의 3요소가 아닌 것은...





순서
설명
공과기술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 문제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 문제 1. 다음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 1. 다음 중 교육의 3요소가 아닌 것은...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Download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hwp( 58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 . 다음 중 교육의 3요소가 아닌 것은 무엇인가 (2) ①교사 ②건물 ③학생 ④매체 . 교육을 통해 길러야 할 인간상이 아닌 것은 무엇인가 (4) ①도덕적인 사람 ②자주적인 사람 ③건강한 사람 ④착한 사람 . 교육에서 ‘전인적’이라는 말의 출처는 어느 교육과정에서부터 비롯되었는가 (3) ①아동중심 교육과정 ②학문중심 교육과정 ③인간중심 교육과정 ④경험중심 교육과정 ※ 다음( )안에 알맞은 말을 넣으라. . 민주주의 교육의 궁극적 目標(목표)는 (자아실현)이다. . 학습目標(목표) 미달자를 학습目標(목표) 다달자로 만들기 위한 plan이 아닌것은 무엇인가 (4) ①최적의 학습조건 제공 ②선행조직자 제공 ③개인차를 중시한 학습의 개별화 ④학습의 복합성 강조 Ԟ. 전인교육체제의 붕괴현상이 아닌것은 무엇인가 (2) ①결과위주의 교육 ②창의력 강조 ③주입식 교육 ④기계적 절차에 따른 수업 ԟ. 수업에서 3가지 관계가 아닌것은 무엇인가 (4) ①논리적 관계 ②경험적 관계 ③합치의 관계 ④독립의 관계 Ԡ. 環境(환경)의 3원론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2) ①지위環境(환경) ②물리적環境(환경) ③구조環境(환경) ④과정環境(환경)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