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조사 analysis(분석) ) / Report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 keypoint2 | keypoint.co.kr report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조사 analysis(분석) ) / Report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 keypoint2

본문 바로가기

keypoin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조사 analysis(분석) ) / Report (물류혁신 성공exam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4:30

본문




Download :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hwp




유통회사와의 관계에서 제조업체는 언제나 `을`의 입장이었기 때문에 대형 트 럭을 이용해서라도 시간을 지켜줘야 했다. SLOG 호로그램을 통해 주문수량을 3가지로 표준화(25~1백59박스,1백60박스 이상,16파레트(4백~5백박 스))함으로써 생산공장(조치원,천안) 또는 지역창고(안양 양산 의government 대구)에서 바로 출 하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 2000년 유통업체와 공동으로 EDI(전자문서교환)에 기반을 둔 VMI(제조사중심의 재고관 리 Vendor Managed Invetory)와 CMI(공동재고관리 Co-Managed Inventory) 시스템을 구축

„) SLOG 호로그램으로 비효율 제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 분석 Report 물류혁신 성공사례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조사 analysis(분석) ) / Report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 LG유통

Report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 목 차 1. 한국 P&G의 ...

설명

- 99년 SLOG(주문.배송의 최적화 Streamlined Logistics) 호로그램 도입
Report

순서

‰. 서울경제신문
다. 이를 통해 소량주문을 없앰으로써 배송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었다. 지방 의 할인점에 생리대 1박스를 보내기 위해 1백60박스 용량의 트럭을 동원한 적이 있을 정도였다.
또한, 절감된 비용은 주문액의 최고...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1254_01.gif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1254_02_.gif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1254_03_.gif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1254_04_.gif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1254_05_.gif
ƒ) 화장지 및 미용제품 등의 생활용품 제조 및 판매회사로 년간 7천억원 정도 매출




목 차

ˆ. 롯데백화점
„. 유한킴벌리

Download : [경영학] 물류혁신 성공사례 조사분석).hwp( 92 )


Report (물류혁신 성공example(사례) 조사analysis(분석) ) 목 차 1. 한국 P&G의 ...
-한국P&G는 SLOG 호로그램으로 이같은 비효율의 소지를 제거했다.

‡. 홈플러스
…. CJ GLS 자동배차
…) 추진내용

(물류혁신 성공事例(사례) 조사分析(분석))

ƒ. 한국 P&G의 물류혁신 성공事例(사례)
ƒ. 한국 P&G의 물류혁신 성공事例(사례)




-한국P&G가 제품을 배송하는데 가장 큰 골치꺼리는 소량 주문이 많다는 점이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eypoi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