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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롯데리아 경영전략(戰略) instance(사례)연구 PPT > keypoint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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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롯데리아 경영전략(戰略) instance(사례)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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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0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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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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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롯데리아 기업 히스토리

2. CEOintroduction

3. 롯데리아 기업정신

4. 롯데리아 기업동향
(1)국내사업동향
(2)국외사업동향

5. 롯데리아 경영전술

6. 매출변화

7. 롯데리아 SWOT analysis
_SLIDE_3_
1. 롯데리아 기업 히스토리http://www.lotteria.com/Company/History.asp1970~1980년대
1979년 10월 롯데리아 설립 (제 1호 소공점 개점)

1980년 7월 외식업계 최초 물류센터 설치

1981년 5월 무료 시식권 최초 발행

1983년 4월 업계 최초 고속도로 휴게소점 개점 (천안삼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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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6년 7월 업계최초 팥빙수 출시

1987년 12월 외형매출 100억 달성

1989년 6월 서울 소공지역 5개점 외식업계 최초 POS시스템 도입

_SLIDE_5_
1990년대
1992년 3월 롯데리아 100호점 개점(서울 대학로)

1992년 9월 업계 최초 불고기버거 출시

_SLIDE_6_
1994년 11월 업계 최초 북경 롯데리아 1호점 개점(점문점)
1994년 12월 외형매출 1,000억원 달성
1995년 4월 롯데리아 200호점 개점(인천 월미점)
1995년 12월 업계 최초 고객우대카드 및 롯데리아 상품권 발행
1996년 9월 롯데리아 300호점 개점 (광주 운암점)
1996년 12월 외형매출 2,000억원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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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년 8월 전 세계 롯데리아 1,000호점 달성 최초의 새틀라이트 점포 개점(부산 광복S/T점)

1997년 11월 업계 최초 드라이브 스루점 개점(서울 명일 D/T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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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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