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 keypoint2 | keypoint.co.kr report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 keypoint2

본문 바로가기

keypoin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4:05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pptx





Download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pptx( 99 )







_SLIDE_1_
새로운 위기이자, 기회가 왔다!
시나리오 플래닝
Social Commerce Industry

_SLIDE_2_

00
Contents
Ⅰ. 산업紹介(소개)
0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02 소셜커머스 유형
03 비즈니스모델
04 가치사슬analysis
05 5Forces Model

Ⅱ. 시장analysis과 展望(전망)
01 국내 시장상황
02 해외 시장example(사례)

Ⅲ. 기업, SWOTanalysis
01 쿠팡 紹介(소개)
02 SWOTanalysis

Ⅳ. Scenario Planning

Ⅴ. 전략(戰略) 및 시사점
소셜커머스
_SLIDE_3_
1
소셜커머스 산업紹介(소개)

_SLIDE_4_
01
소셜커머스의 concept(개념)
산업紹介(소개)
SNS나 소셜 릴레이션십(Social Relationship)이
상품의 구매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e-commerce
`` 간단히 ...

_SLIDE_1_
새로운 위기이자, 기회가 왔다!
시나리오 플래닝
Social Commerce Industry

_SLIDE_2_

00
Contents
Ⅰ. 산업紹介(소개)
0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02 소셜커머스 유형
03 비즈니스모델
04 가치사슬analysis
05 5Forces Model

Ⅱ. 시장analysis과 展望(전망)
01 국내 시장상황
02 해외 시장example(사례)

Ⅲ. 기업, SWOTanalysis
01 쿠팡 紹介(소개)
02 SWOTanalysis

Ⅳ. Scenario Planning

Ⅴ. 전략(戰略) 및 시사점
소셜커머스
_SLIDE_3_
1
소셜커머스 산업紹介(소개)

_SLIDE_4_
01
소셜커머스의 concept(개념)
산업紹介(소개)
SNS나 소셜 릴레이션십(Social Relationship)이
상품의 구매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e-commerce
`` 간단히 말해 소셜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하는 e-commerce
_SLIDE_5_

Online
shop
con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시스템
(판매,배송,결제 등)
소셜커머스는 누리망 의 기술적인 발전과 함께 더욱 복잡해지는 누리망 environment(환경) 속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한 것이며 SNS의 성장과 더불어 더욱 발전하게 됨
01
소셜커머스의 concept(개념)
산업紹介(소개)
_SLIDE_6_
02
소셜커머스의 유형
산업紹介(소개)

소셜 링크형

그룹 바이(Group-Buy)
커머스 사이트에
페이스북 같은 SNS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형식의 링크를
페이지에 넣는 방식

우리나라에서 가장많이
쓰이는 형태
제품별로 정한 최소 구매수량이 달성되면 할인혜택
소비자들이 SNS을 통해
친구들을 공동구매에
참여시킴

소셜웹형

오프라인 연…(투비컨티뉴드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유형 소셜커머스 시장과전망 쿠팡기업 쿠팡마케팅전략 그루폰 티몬 위메이드

순서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시장과전망,쿠팡기업,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1.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2.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3.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4.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5.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eypoi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