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戰略) ,KBL상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0:36
본문
Download : KBL,KBL마케팅.pptx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KBL현황분석,KBL분석,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한국농구연맹 ,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KBL현황분석,KBL분석,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한국농구연맹경영경제레포트 , KBL KBL마케팅 KBL마케팅전략 KBL현황분석 KBL분석 한국농구마케팅 농구마케팅 농구마케팅전략 한국농구연맹
_SLIDE_1_
신규 프로모션 방법 기획 FOR KBL
_SLIDE_2_
KBL 紹介(소개) 및 실태 分析(분석)
KBL 의 問題點 도출
프로모션 방법
결 론
_SLIDE_3_
KBL 紹介(소개) 및 실태 分析(분석)
KBL 의 問題點 도출
프로모션 방법
결 론
_SLIDE_4_
KBL (한국농구연맹) 紹介(소개)
KBL 이전까지는 아마추어 농구 ‘농구대잔치’
1997. 2. 프로화에 대한 시대적 열망 속에서 출범
설립목적 : 국민에게 농구를 널리 보급하여 새로운 여가선용의 기회제공 및 건전한 사회분위기의 조성으로 스포츠 진흥 및 국민文化발전에의 기여
현재 총 10개 구단 서울 삼성썬더스, 서울 SK나이츠, 원주 동부프로미, 울산 모비스피비스, 창원 LG세이커스, 대구 오리온스, 인천 전자랜드블랙슬래머, 전주 KCC이지스, 안양 KT&G카이츠, 부산 KT매직윙스
정규시즌 : 매년 10월 말 ~ 다음해 3월 중순까지 10개 팀 6회의 Round-Robin방식 각 팀 총 경기수는 홈경기 27 + 어웨이경기 27, 총54경기 올스타(All Star)경기: 매년 1월 마지막 토요일과 일요일 중립지역인 서울 개최 중부선발팀 VS 남부선발팀이 대항 플레이오프 및 챔피언 결정전(Playoffs & Finals) : 3월 중순 ~ 4월 중순 정규시즌 성적 상위 6개 팀이 실시 1회전(3전 2선 승제), 2회전(5전 3선 승제), 챔피언 결정전(7전 4선 승제)
_SLIDE_5_
KBL의 현재 상황
STRENGTH
높은 시장확대 가능성
해외스포츠와는 다른 KBL만의 매력 (Play Style)- 스타플레이어를 이용한 스타marketing 의 가능성- 두터운 마니아 층- 일상생활 속 농구장의 보편화
THREAT
해외 스포츠 컨텐츠의 국내 미디어 시장 독점 (프리미어리그, NBA, 등)
- 한국 농구 국가대표팀의 성적부진으로 인한 관심 ↓ (월드컵, WBC와 비교)
…(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戰略) ,KBL상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戰略) ,한국농구연맹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戰略) ,KBL상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戰略) ,한국농구연맹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KBL현황분석,KBL분석,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한국농구연맹,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KBL,KBL마케팅.pptx( 6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