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브랜드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및 미샤 마케팅 instance(사례)analysis과 미샤 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5:08
본문
Download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pptx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
순서
Download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pptx( 71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미샤 기업intro
2. 미샤 성공요인분석
3. 시장상황분석
4. 미샤 SWOT분석
5. 미샤 marketing strategy
(1) marketing 4Pstrategy
(2) 저원가strategy
(3) 差別(차별) 화marketing
6. 미샤 marketing strategy의 문제점(問題點)
7. 미샤 marketing improvement(개선)strategy 제안
(1) STPstrategy 제안
2) marketing 4Pstrategy 제안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INDEX
_SLIDE_3_
1. 미샤 기업intro
_SLIDE_4_
(주)에이블씨엔씨에서 사이트 ‘뷰티넷’
-`미샤 온-라인 브랜드 런칭
국내 최초 ‘브랜드샵’ 관념 도입
더 이상 비싼 화장품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초저가 브랜드 이미지 갖고 있음
기업intro
_SLIDE_5_
2. 미샤 성공요인분석
_SLIDE_6_
(1) 비교marketing
_SLIDE_7_
(1) 비교marketing
_SLIDE_8_
미샤 비교 marketing 의 본 목적
백화점 진출을 위한 사전작업
수입 화장품의 반사 이익
백화점 입점 제품 라인 귀뜸
(1) 비교marketing
_SLIDE_9_
(1) 비교marketing
_SLIDE_10_
미샤의 다양한 모델
보아, 김혜수, 이혜상, 윤진이, 고준희, 지현정, 김별, 박하선, 동방신기
(2) 모델선정
_SLIDE_11_
모델 김혜수에 대한 누리망 커뮤니티 사이트의 reaction response
(2) 모델선정
_SLIDE_12_
3. 시장상황분석
_SLIDE_13_
시장상황
34.9%
12.9%
5.4%
3.3%
2.6%
화장품 시장 점유율
⇒ 화장품 시장에서 미샤가 차지하는 비율은 낮은 상황
_SLIDE_14_
국내 화장품 로드샵의 특징
저렴한 가격
한 지점에 여러 매장 밀집 ( ex-명동 50개 매장 밀집)
⇒ 몰리면 더 잘 팔린다: ‘밀집효능’
현재 더 페이스샵과…(skip)
설명
미샤 MISSHA 브랜드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및 미샤 마케팅 instance(사례)analysis과 미샤 마케팅 improvementmeasure(방안) 제안 PPT






미샤,MISSHA,브랜드분석과,성공요인분석및,미샤,마케팅,사례분석과,미샤,마케팅,개선방안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미샤 MISSHA 브랜드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및 미샤 마케팅 instance(사례)analysis과 미샤 마케팅 improvementmeasure(방안) 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