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스포츠마케팅.. 33 33 > keypoint1 | keypoint.co.kr report

스포츠마케팅.. 33 33 > keypoint1

본문 바로가기

keypoi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마케팅.. 33 3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7:52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33 33 .pptx






2. 스포츠의 特性(특성)상 문화, 언어, 종교를 초월하여 가장 쉽게 세계의 소 비자 들에게소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므로 효과(效果)적이다.

3.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은 표적시장에 대한 탁월한 효과(效果)를 노릴 수 있다

4. 스포츠marketing 은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적합하다.

_SLIDE_8_
Chapter2
스폰서 십
_SLIDE_9_
9

스포츠 marketing
스폰서쉽이란?
기업의 커뮤니케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문화, 사회 복지 분야에서 특정한 개인 또는 조직의 진흥을 위하여 기업이 제공하는 재원, 상품 또는 서비스와같은 일체의 행위에 대한 기획, 조직, 수행, 통제를 의미한다
_SLIDE_10_
10

스포츠 …(drop)
스포츠마케팅.. 33 33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33 33 .pptx( 97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스포츠마케팅.. 33 33 , 스포츠마케팅.. 33 33 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33 33











다. _SLIDE_1_
스포츠marketing ( 삼성 ? 첼시 스폰서쉽)…………………………………ㅊ
철도marketing
_SLIDE_2_

INDEX
結論
삼성 ? 첼시 스폰서 십 example(사례)
스폰서 십
스포츠 marketing
1
2
3
4
_SLIDE_3_
Chapter1
스포츠marketing
_SLIDE_4_
4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 marketing 이란
스포츠라는 매개를 통하여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주는 과정
스포츠를 통한 이익창출, 즉 비즈니스의 시각으로 스포츠를 바라보는 것




스포츠 marketing 은 교환 과정을 통해 스포츠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目標(목표)를 둔 활동의 총합이다
Bernard J Mullin 1993

_SLIDE_5_
5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marketing 의 구조
_SLIDE_6_
6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스폰서 십(sponsorship)

라이센싱(Licensing)

3.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4. 인도스먼트(Endorsement)

5. TV중계권


_SLIDE_7_
7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marketing 의 특징
스포츠marketing 을 통한 광고나 판촉행위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성이 크다는 점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eypoi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