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co.kr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미샤 브랜드分析(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分析(분석) > keypoint1 | keypoint.co.kr report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미샤 브랜드分析(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分析(분석) > keypoint1

본문 바로가기

keypoi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미샤 브랜드分析(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7:24

본문




Download :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미샤%20MISSHA%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과거,현재%20상황분석_pptx_01.gif 미샤%20MISSHA%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과거,현재%20상황분석_pptx_02.gif 미샤%20MISSHA%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과거,현재%20상황분석_pptx_03.gif 미샤%20MISSHA%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과거,현재%20상황분석_pptx_04.gif 미샤%20MISSHA%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과거,현재%20상황분석_pptx_05.gif 미샤%20MISSHA%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과거,현재%20상황분석_pptx_06.gif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미샤 브랜드分析(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分析(분석)
순서








미샤,MISSHA,마케팅,SWOT,STP,P전략과,미샤,브랜드,미샤,과거,현재,상황,경영경제,레포트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분석 ,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미샤 브랜드 미샤 과거 현재 상황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미샤 브랜드分析(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分析(분석)

Download : 미샤 MISSH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과거,현재 상황분석.pptx( 30 )


설명



_SLIDE_1_
M I S S H A
_SLIDE_2_
미샤 선정배경
국내 화장품 산업 시장 규모는지속적으로 증가

구분
2007년
2008년
2009년
2xxx년
YoY
CAGR(`07-`10)
시장규모
4,356,299
5,104,562
5,534,191
6,308,416
14.0
13.1
(백만달러)
4,688
4,630
4,336
5,456
-
-
생산
4,073,745
4,720,053
5,168,589
6,014,551
16.4
13.9
(백만달러)
4,384
4,281
4,049
5,202
-
-
수출
323,465
409,286
530,985
690,211
30.0
28.7
(백만달러)
348
371
416
597
-
-
수입
606,xxx
793,795
896,587
984,076
9.8
17.5
(백만달러)
652
720
702
851
-
-
무역수지
-282,554
-384,509
-365,602
-293,865
-
-
(백만달러)
-304
-349
-286
-254
-
-
_SLIDE_3_
미샤 introduce.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E.Lauder
로레알
에이블씨엔씨
35
18
5.6
4.4
33.7
_SLIDE_4_
미샤의 초기상황
2000년 초기 당시 상황 분석

美 에 대한
Needs
얼짱 몸짱
신드롬
_SLIDE_5_
미샤의 초기상황
초기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6_
미샤의 현재상황
로드샵 多 = 차별성 無
자연 친화 이미지 부족
_SLIDE_7_
미샤의 현재상황
- 혁신적 모델 고용

_SLIDE_8_
- 톱모델 고용으로 한류시장공략

미샤의 현재상황
_SLIDE_9_
-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
미샤의 현재상황
_SLIDE_10_
- 높은 가성비



“가격 + …(To be continued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eypoi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eypoint.co.kr All rights reserved.